Imagene Co.,Ltd.
 | 새소식/공지사항 | 사이트맵 | 찾아오시는길 | 주주공간   
Company Profile Science & Technology Products & Services Onine Inquiry Business Relationship  
 
   
Introduction
History
Financial Status
Members

(주)이매진은 1997년 신약 개발을 목표로 생명공학 분야 과학자들과 교수진들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다. 그 후 지속적인 신약 개발 연구 재정을 위해 현재까지 두 번의 증자를 통해 약 40억원의 자본금을 마련하였다.

이후 (주)이매진은 한국을 대표하는 신약개발 생명공학 벤처 회사의 하나로서 새로운 항암 및 항생제의 개발을 위한 기술들을 축적하고 발전시켜 왔으며 그 동안의 연구성과를 가지고 현재 국내외 대형 제약사들과의 라이센스 제공 계약을 통한 결실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또한 2003년 1월 (주)이매진은 광학활성 물질 합성 기술을 보유한 (주)켐바이오넥스사의 전략적인 인수 합병을 통해 신약 개발에 필수적인 화합물 합성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을 뿐만아니라, 사업 영역을 '카이랄 빌딩블럭 서비스, '고객 맞춤 합성' 서비스, '화합물 라이브러리' 서비스 등으로 까지 확대하였다.

(주)이매진은 우수한 연구 기반 시설과 지리적인 이점을 가진 서울대학교 유전공학창업 보육 센터 "Golden Helix"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의약 화학 및 생명공학 분야 유명한 교수들과 산학연 연구 협력의 우수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신약개발

(주)이매진은 신약 개발 분야에 있어 현재 항암제와 항생제, 두 분야에 연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현재까지 암 치료와 관련한 특허를 총 5건을 등록 및 출원하였으며, 항생 물질들과 관련하여도 수 건의 특허를 요청하였다.

이 중에서 특히 현재 혈관 생성 억제 기작을 가진 단백질 제제인 IMG-EK (pro-EMAPII) 가 항암제로서 전임상 단계에 연구 중이다. 이에 대한 임상 연구는 중국 SINE 제약사와 중국내 독점 라이센스 제공 형식의 계약을 통해 수행하고 있다.

상처부위가 아물지 않는 만성 부위에 대한 우수한 적응증을 가진 새로운 단백질 상처치료제의 연구 프로젝트로서 IMG-TR 또한 매우 가까운 장래에 전임상을 거쳐 임상 단계에 들어갈 예정이다.

항생제의 분야로서 (주)이매진은 Oxazolidinone 유도체, PDF 억제제, Fab I 억제제 등 여러 우수한 타겟에 대한 항균 활성 물질 연구를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 이와 관련하여 기존에 항생제에 비해 최고 100배 이상의 활성을 보이는 물질을 다수 확보하였다.


화학 서비스

(주)이매진은 잘짜여진 연구 역량과 경험을 기초로 하여 고객에게 신약 개발 연구의 초석이 되는 화학 관련 서비스 플랫폼을 마련하여 이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고유한 기술로 아지리딘 화합물에 기초한 카이랄한 광학활성 빌딩블록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다양한 신규 의약 중간체들을 제조하기 위한 연구 중이다.

또한 이러한 단일 이성질 화합물의 골격을 활용한 의약 후보 물질 라이브러리 합성 및 제공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화합물 및 라이브러리를 합성 제공하는 맞춤 합성 서비스를 하고 있다.

(주)이매진은 이외에도 유럽에 기반을 둔 화합물 라이브러리 전문 회사인 ComGenex사와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하여 보다 다양한 의약 후보 물질들을 국내 제약회사 등에 공급하고 있다.

 

Copyright (C) 2003 Imagene Co.,Ltd. All rights reserved.